계획서 명칭 :
농심 기업가치 제고 계획
* 주요 내용
1. 기업개요
2. 현황진단
3. 목표 설정
□ 중장기(~2030) 기업가치 제고 목표 수립
- 거버넌스 선진화 : 경영진 기업가치 제고 책임 강화
- 자본효율성 및 재무건전성 제고 : COE 초과 ROE 달성
및 안정적 부채비율 유지
4. 계획 수립
□ 사업별 성장 계획
- 면류 사업 : 7개 타겟 국가 집중 공략을 통해 글로벌
성장 가속화
- 스낵 사업 : 제2의 코어 사업으로 육성
- 음료 사업 : 브랜드 가치 강화를 통한 수익성 강화
- 신규 사업 : 고성장 & 신성장 기회 모색
□ 주주 환원
- 배당 정책 수립 : 배당성향 25%, 최소 배당금 5,000원
설정
- 배당 정책 수립을 통한 예측가능성, 재무안정성을
고려한 주주환원 설정
□ 기업지배구조 핵심지표 개선
- 2030년까지 지배구조 핵심지표 80% 달성
(핵심지표 준수율 53.3%(24년 공시 기준))
□ 임직원 보상 체계 수립
- 경영진과 임직원의 기업가치 제고 계획 책임경영 동기
부여
5. 소통
적극적 IR 활동을 통해 이해관계자 간 정보 불균형
해소 및 주주 소통 강화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