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: 시스템 장애 원인 확인 및 대응 방안
* 주요 내용
당사는 2025년 7월 14일 시스템 장애가 발생하였으며, 랜섬웨어 공격이 원인임을 7월 15일 최종 확인하였습니다. 이로 인해 일부 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발생하였고 현재 복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이에 따라 당사는 은행 및 통신사 등과 협력하여 보증서를 사후 보완하는 방식 등으로 긴급 정상화하여 운영 중이며,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내일부터 피해신고센터를 운영할 예정입니다.
회사는 이번 장애로 인한 피해 고객 및 기업에 대해서는 사실관계가 확인되고 피해 금액이 확정될 경우 보상할 예정입니다.
* 기타 사항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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